【NHL】 1월6일 토론토 vs 시애틀 미국프로하키

【NHL】 1월6일 토론토 vs 시애틀 미국프로하키

인생도박 0 5761 2 0

1월6일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vs 시애틀 크라켄 중계 NHL 분석

 


 


월요일에 7연속 최고의 베팅 기록을 세운 후, 우리는 화요일 유타 새크라멘토 경기에서 합계가 밑으로 끝나면서 승리를 거두며 반등했다. 우리는 수요일에 또 다른 NBA 최고의 내기로 우리의 연승을 2연승으로 늘릴 것이니 우승 팀의 일원이 되어 티켓을 현금으로 바꾸는 것을 즐기세요. 


 


시애틀 크라켄(20-12-4, 21-15 ATS)은 비컨퍼런스 매치업에서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23-8-7, 15-23 ATS)와 맞붙으면서 스코티아뱅크 아레나로 이동한다. 크래켄은 태평양 디비전에서 3위를 차지했고 메이플 리프스는 대서양 디비전에서 2위를 차지했다. 이 팀들은 2월 말까지 다시 경기를 하지 않기 때문에 이곳에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vs 시애틀 크라켄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시애틀 크라켄은 이번 시즌에 놀라운 팀이었고 계속해서 그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들은 한 경기당 3.50골로 NHL에서 6위를 달리고 있기 때문에 지금 공격적으로 믿을 수 없다. 그들은 에드먼턴 오일러스와 수비수 아담 라르손을 상대로 5-2로 승리를 거두며 팀의 경기 방식과 그것이 어떻게 그들의 성공으로 이어졌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좋았어요. 나는 우리가 경기하는 방식이 보상을 받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다. 지난 경기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 많은 강조가 있었고 그것이 오늘 우리를 더욱 배고프게 만들었다.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모든 남자들이 견고한 게임을 했습니다." 


 


 


팀은 또한 지금까지 한 경기당 3.22골을 허용하며 리그 18위를 달리고 있기 때문에 얼음의 방어적인 측면에서도 개선하려고 노력해왔다. 마틴 존스는 골망을 흔들며 16-5-3으로 경기당 2.92골을 허용하고 0.890의 세이브율을 기록하고 있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vs 시애틀 크라켄 요점정리 분석 

 


토론토 메이플리프스는 지금까지 한 경기당 3.42골로 리그 7위에 올라 있어 공격적인 측면에서 눈에 띄게 선전하고 있다. 그들은 세인트루이스와의 홈경기에서 6-5로 지고 있다. 루이스 블루스와 수비수 윌리엄 나이랜더는 팀 전체의 경기 방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우리는 2차 시기에 약간 허술했고 그들은 몇 골을 넣었다. 우리는 득점하고 반격할 수 있었지만 우리 쪽에서는 다소 엉성한 경기였습니다."


 


 


경기당 2.61골을 허용해 리그 전체 4위를 달리고 있는 이들의 수비가 지금까지 우위를 점하고 있다. 맷 머레이는 여기서 골망 안쪽에서 선발로 출전할 것이고, 이번 매치업으로 향하는 경기당 0.920 세이브율과 2.44골의 세이브율로 9-3-2의 기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자신도 꽤 잘하고 있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vs 시애틀 크라켄 최근 상대전적 

 


 


이전 3경기의 공격수는 크라켄이 경기당 3.7골을 득점하는 반면 메이플 리프스는 경기당 평균 4.7골을 득점하고 있기 때문에 이 프랜차이즈들이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최근 수비에 뛰어들기 시작하면 시애틀은 최근 4경기에서 3.25골을 내주고 있는 반면 토론토는 이전 3경기에서 4.7골을 내주고 있어 확연한 차이가 있다. 시애틀 크라켄과 함께 이곳 도로의 퍽 라인을 커버하세요.


 


예측: 시애틀 크라켄 

 


현재까지 시애틀이 68.4킬%로 31위, 토론토가 77.6킬%로 18위를 기록하는 등 페널티킬률 면에서 어느 팀도 선전하지 못하고 있다. 메이플리프스가 파워플레이 비율 25로 스포츠 10위, 크라켄이 21.3으로 19위를 기록하는 등 올 시즌 파워플레이에서 두 팀 모두 득점에 성공했다. 오버는 지난 5번의 크라켄 로드 게임 중 4번을 강타했고 지난 5번의 메이플 리프스 게임에서는 전체적으로 6.5골 이상을 기록했다. 


 


 


예측: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승

  6.5 이상

0 Comments
제목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