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1월4일 LA 킹즈 vs 댈러스 미국프로하키

【NHL】 1월4일 LA 킹즈 vs 댈러스 미국프로하키

인생도박 0 5699 2 0

LA 킹즈 vs 댈러스 스타즈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스타즈는 시즌에서 좋은 수비를 했고 그들의 4연승에서 그들은 경기당 평균 1.75골만을 내주고 있다. 그들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들은 홈에서 산호세 샤크스를 5-2로 이겼습니다. 그 경기는 2차전 중반까지 거의 동점이 되었으나 댈러스는 3골을 득점했습니다. 프레드리크 올로프손이 자신의 선수 경력 첫 골을 넣었고 미로 헤이스카넨이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등 스타스의 5명의 다른 선수들이 램프에 불을 붙였다.


미국프로골프(PGA)투어에서 리그 7위, 승률 공동 3위인 제이크 오이팅어는 31개의 슈팅에 2골을 내주며 최근 6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백업 스콧 웨지우드(6-4-33.03 GAA)는 킹스를 상대로 선발 출전할 수 있으며, 이전 두 경기에서 단 한 골만 내준 뒤 마지막 선발 등판에서 5골을 내줬다.


 


제이슨 로버트슨은 NHL 포인트 3위(54개), 골 4위(25개)로 지난 경기에서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스타즈의 5명의 선수들은 최소 11골을 기록하고 있고, 두 번째 골잡이인 루페 힌츠는 최근 5경기 동안 6골과 도움으로 눈물을 흘리고 있다. 댈러스는 시즌 서부 콘퍼런스에서 두 번째로 많은 로드승(12-5-3)을 거뒀고 최근 3번의 로드승리를 거뒀다.


 


 


LA 킹즈 vs 댈러스 스타즈 요점정리 분석 

 


킹스는 홈에 있던 마지막 경기에서 7경기 연속 득점 행진이 끝나고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에 1피리어드 이후 2-1로 앞선 후 4-2로 졌다. 패전에서 아드리안 켐프가 파워 플레이로 득점했고 필립 다노도 램프에 불을 붙였다. 조나단 퀵(8-9-43.40 GAA)은 22개의 슛으로 3골을 내줬고 LA는 최근 5경기 선발 출전 기회를 잃었다. 피닉스 코플리(8-12.48 GAA)는 칼 피터슨이 기권한 이후 탄탄한 백업 역할을 해왔고 LA는 최근 6경기 선발승을 거뒀지만 마지막 경기에서 4골을 내줬다.


 


시즌에 킹스는 한 경기에 평균 3.43골을 내주는 동안 한 경기에 평균 3.20골을 득점하고 있다. 케빈 피알라가 37득점(10골 27도움)으로 팀을 이끌고 있으며 3경기 무득점에 이어 최근 2경기 동안 2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가브리엘 비야르디는 16골로 클럽을 이끌고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무득점을 기록했지만 최근 5경기에서 3골을 기록했다. 안제 코피타는 29득점(10골 19도움)으로 팀 내 3위에 올라 있지만 최근 5경기에서 승점을 등록하지 못하고 있다. 시즌에 LA는 홈에서 11-6-2로 이기고 있다.


 


 


LA 킹즈 vs 댈러스 스타즈 최근 상대전적 

 


 


스타즈는 최근까지 좋은 경기를 펼쳤고 이번 시즌 초에 홈에서 킹스를 5-2로 이겼다. LA는 마지막 경기에서 4-2로 지기 전까지 7경기 연속 승점 1점을 기록했다. 그들은 이번 시즌에 얼음판에서 수비적인 측면에서 문제가 있었고 최근 두 경기에서 각각 4골을 내주었다. 반면, 스타즈는 D에서 마지막 4경기를 승리하는 데 평균 1.75골을 내준 것에 그쳤다. 그 수비는 마지막 경기에서 2골만을 득점하며 패하기 전에 2승에서 9골을 득점한 킹스 팀에 의해 시험될 것이다. 댈러스는 이번 시즌에 얼음 양편에서 더 나아졌고 그들은 더 뜨거운 팀이다. 스타즈가 5연승을 거둘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번 경기에서 확실한 도로 가치를 가지고 있다.


 


예측: 댈러스 스타즈

 


이 팀들의 첫 경기 합계는 넘어갔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언더 쪽으로 기울고 있다. 킹스가 지난 두 경기에서 4골을 허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그들은 그들의 마지막 경기에서 단지 2골을 넣었을 뿐이고 나는 그들이 마지막 4경기에서 승리하면서 경기당 평균 1.75골만을 내준 스타즈 팀을 상대하는 것보다 더 많은 득점을 하기를 기대하지 않는다. L.A.는 얼음의 방어적인 면에서는 괜찮겠지만 훌륭하지는 않다. 댈러스는 램프를 자주 켜지 않을 것이고 킹스도 그럴 것이며, 이것이 바로 언더가 이번 서부 컨퍼런스 충돌의 선택인 이유입니다.


 


 


예측: 댈러스 스타즈 승

언더

0 Comments
제목
Category